아이펙스의 “iPECS insights”는 정기적인 온라인 포럼으로 당사의 비즈니스 전략과 신제품 소개, 기술동향 및 정보 등을 파트너 분들과 공유하고 있습니다.
2025년 5월 28일, iPECS insights는 “LME Solutions Update”로 진행되었습니다.
주요 내용으로는 UCM v4.3 업데이트 및 악성 민원전화 대응 관련 기능, 그리고 생산성 향상을 위한 Application 입니다.
각 세션에 대해 간단히 살펴보면;
UCM v4.3 업데이트에서 SW-VPCM 개선사항, 통화시간 제한 (CDR type2)기능, PC 소프트폰 CallLink 연동, 전수녹취 중 녹취 중단 기능, 그리고 v4.3 부가서비스 연동시 고려사항에서는 Web 및 HTTS를 사용하는 서비스에서 보안수준을 높이기 위해 TLS 1.2적용 및 사전 점검과 TLS 버전업 진행을 권장한다고 강조하였습니다.
악성 민원전화 대응 관련 기능에서는 통화시간 제한 기능과 녹취장비에 호 추적(Call Tracking)ID 전송, 전수 녹취(ACR)중단 기능에 대해 소개하였으며,
생산성 향상을 위한 Application에서는 UCM은 다양한 Application을 연동하여 유기적으로 사용 가능하며, 이번에 새롭게 연동 및 현납물자로 등록하여 UCM과 부가장비 구매를 단일화한 지엔텔의 솔루션<mBanner(스마트 레터링), Call Link(소프트폰), G-XML>들에 대해 소개하였습니다.
관련 자료와 영상은 아이펙스의 “파트너 포털”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iPECS insights는 iPECS 브랜드 및 포트폴리오의 성공과 성장을 주도하기 위해 협력하고, 아이디어를 공유하며, 모범 사례를 배울 수 있는 포럼으로 각 주제별, 제품별 전문가가 다양한 영역에서 정보를 전달할 것입니다.